대구 동구 유니온신경과병원 건물 숨겨지 맛집, <신천돈까스>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대구 동구 유니온신경과병원 건물 숨겨지 맛집, <신천돈까스> 후기

by S머프 2023. 4. 18.

지난번 우연하게 방문해서 찾게된 맛집인 신천돈까스.. 무슨 이유인지 네이버플레이스에는 잘 검색이 되지않아 아마 단순 네이버 검색으로만은 잘 나오지 않을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신천돈까스

경북 대구시 동구 장등로 20 2층

0507-1365-4877

 

신천돈까스는 대구 동구에 위치한 유니온신경과병원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병원 건물 주차장을 사용할수 있고 2시간 무료이기때문에 방문하시기에는 크게 불편하지 않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가게에는 주방에 사장님 두분이 계시고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셀프로 가져가는 시스템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인건비가 많이 비싸다보니 사장님께서만 살림을 꾸려나가고 계신것 같은데요 정말 너무 친절하셔서 이 친절함 만으로도 재방문하고 싶은 그런 식당입니다.

 

 

내부 테이블은 전부 입식으로 되어있고요, 음식 나오면 셀프로 가져가고 나중에 반납하는 시스템입니다. 

 

 

지인과 같이 방문해서 지인은 김치까스나베를 시켰고 저는 부타동을 시켜서 함께 나눠먹었습니다. 양도 많아서 다 먹고나니 다른 식사가 생각나지않을정도로 양이 꽤나 푸짐했습니다. ㅎㅎ

 

 

부타동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고기양도 푸짐, 계란도 반숙에 깔끔. 간장도 그렇게 짜지 않아서 완전 밥도둑.. ㅎㅎ

 

 

제목이 돈까스집인데 그러고보니 김치까스나베를 제외한 돈까스를 안먹어봤네요.. ㅋㅋㅋ 근데 여기 부타동도 정말 맛있어서 정말 만족스럽게 식사했답니다. ㅎㅎ

 

대구 동구에 위치한 신천돈까스가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