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2 이너시그널 리쥬브네이트 크림 도착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Skin story

20.12.12 이너시그널 리쥬브네이트 크림 도착

by S머프 2020. 12. 12.

목요일날 화장품 택배가 도착했다고 문자가 왔길래 하고 혹시 이너시그널 아닐까 하는 예상을 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이너시그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제가 지방 출장을 가는바람에 택배 수령 확인은 11일 금요일날 했고요 이제서야 언박싱 리뷰를 남기네요. ㅎㅎ

 

 

 

리쥬브네이트 익스트랙트나 크림 둘중 하나 보내준다고하는데 저는 크림이 당첨되어서 크림을 받았습니다. 포장은 정말 안전하게 뽁뽁이로 잘 싸여있었습니다. ㅎㅎ

 

이너시그널 체험단 미션이 적혀있는 메시지 카드와 함께 도착한 리쥬브네이트 크림 ... +ㅁ+

 

리쥬브네이트 크림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다시 드리자면,

 

 

유분감을 가지고 있는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AMP 솔루션이라는 기술력을 베이스로, 주름/ 피부 처짐 개선 뿐만 아니라 수분을 보충해줄 수 있는 크림입니다. ㅎㅎ

 

 

 

 

실제 제품 언박싱 해보았을때 첫 느낌은 용량이 30g 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크기는 작았네요. 하지만 퍼펙트 샘플 5step에서 사용했을때 정말 효과가 좋다는걸 느꼈었고

 

 

 

홈페이지에서도 안티에이징, 거칠기, 윤기 개선효과가 실제로 유의하게 효과가 있었다는 결과도 나와있네요. 사실 이런 결과가 없더라도 저는 직접 5Perfect step 샘플 KIT를 사용하면서 이너시그널 효과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 이너시그널 체험단 당첨을 계기로 더 열심히 제품을 발라서 비포 애프터 후기를 남겨보고싶습니다. ㅎㅎ

 

최소 일주일 이상 꾸준히 사용한 이후에 후기를 남겨야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것으로 20.12.12 이너시그널 리쥬브네이트 크림 도착 언박싱 리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