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6.24(저녁) 포항 죽도시장 영광회대게센터(feat 물회).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6.24(저녁) 포항 죽도시장 영광회대게센터(feat 물회).

by S머프 2021. 6. 27.

오랜만에 죽도시장에서 가성비 좋은 물회가 먹고싶어서 방문한 영광회대게센터 입니다.

가격은 보시는바와 같고요, 일반물회를 시켜서 먹었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푸짐하죠? 원래감자튀김이 나왔는데 살짝 메뉴가 바뀌었더라고요.

기본으로 나오는 매운탕입니다. 팔팔 끓이는 모습은 깜빡잊고 못담았네요.ㅜㅜ 이 매운탕 하나만 해도 소주한병은 뚝딱할만한 맛이였어요. ㅎㅎ

워낙 기본 찬들이 가성비 좋게 나와서 찍어봤습니다. 간장게장,

멍게와 왕소라

전복새우 간장조림(?)

메인 메뉴인 물회입니다. 사장님이 제가 종종 왔던걸 기억해주셨나 전복 한마리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ㄷㄷ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다가 물회 육수 넣은 사진을 못찍어서 뒤늦게나마 사진 찍어봤네요. 죽도시장엔 가성비 좋은 식당들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포항에서 물회 드시고 싶다면 죽도시장에 가성비 좋은 영광회대게센터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6.24(저녁) 포항 죽도시장 영광회대게센터(feat 물회)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Qnd2uGlLOq/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