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남구 원리 함박웃는룻(feat 함박스테이크 찐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 남구 원리 함박웃는룻(feat 함박스테이크 찐맛집)

by S머프 2022. 5. 26.

● 포항 남구 원리 함박웃는룻(feat 함박스테이크 찐맛집)
.
● 정보.
- 이름 : 함박웃는룻
- 시간 :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20:30, 매주 일요일 휴무
-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중원로 71-17
- 가격 : 2인세트(함박스테이크 1개+ 치즈커틀렛 + 감자튀김 + 에이드) 29,000원(그 외 메뉴판 참고)

.
● 후기.
- 맛 : 함박웃는룻에서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남자 둘이서 2인세트를 시켜서 먹었고요
식사 구성은 토마토베이스의 룻 함박스테이크를 선택해서, 치즈커틀렛, 감자튀김, 유자에이드, 그리고 샐러드와 밥까지 함께 나왔습니다. ㅎㅎ
저는 보통 식당에 방문하면 대표 메뉴를 선택해서 식사하는 편이고요 역시 이번에도 그 선택은 실패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ㅎㅎ
룻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가 육즙이 살아있고 정말 맛있었고, 토마토 베이스의 소스가 곁들여져서 함박스테이크를 느끼하지않게 잘 잡아주는 맛이 였습니다.
치즈커틀렛: 고기가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었을뿐만 아니라 치즈도 적절히 들어가있어서 사진 보시는바와 같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유자 에이드: 항상 자몽에이드만 마시다가 유자에이드를 시켜서 먹어봤는데 산뜻하니 참 좋았던.. 느끼할만하면 유자에이드로 입을 프레쉬하게 해주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맛도 있을뿐만 아니라 양도 상당해서 남자 둘이서 2인세트로 정말 배불리 잘먹었습니다. 진짜 싹싹 비워먹고 나왔네요.. ㅋㅋ
포항 남구에서 함박스테이크 맛집을 찾으신다면 함박웃는룻 강력 추천드립니다.:)
.

 

정말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고 나왔네요..ㅋㅋ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 참고: https://blog.naver.com/dhty46subin/222746884756

 

포항 남구 원리 함박웃는룻(feat 함박스테이크 찐맛집)

● 정보. - 이름 : 함박웃는룻 - 시간 :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2...

blog.naver.com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