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남구 스시 맛집 아오미(feat 오마카세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 남구 스시 맛집 아오미(feat 오마카세 맛집)

by S머프 2022. 8. 8.

● 포항 남구 스시 맛집 아오미(feat 오마카세 맛집)

.

● 정보.

- 이름 : 아오미

- 시간 :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매주 일 정기휴무

-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연일읍 유강길10번길 33-4 1층대림한숲타운3차상가

- 가격 : 1인 오마카세 80,000원(그 외 인터넷 메뉴판 참고)

.

● 후기.

- 맛 : 요즘 오마카세 맛집을 자주 찾아다니는것 같습니다. 포항 남구에 위치한 아오미 스시입니다. 점심에도 오마카세 메뉴를 하셔서 좋더라구요.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한입맛이라는 폭탄 초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

매뉴는 대부분 숙성회들로 구성되어있었고 전반적으로 맛이 훌륭햇습니다.

특히나 사진에 보이는 소금이 트러플 소금으로, 간장에 찍어먹지않고, 소금에만 찍어먹으니 감칠맛이 정말 대박이였습니다. ㅎㅎ

대망의 한입만 초밥. 사장님께서 손님과 술드시면서 이것저것 이야기하다 만들게된 초밥이라는데 개인적으로 진짜 역대급이였습니다. ㅋㅋ (입터지는줄.. ㅋㅋ)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즐겁게 식사 즐겼네요.


가격 생각한다면 가성비 정말 최고이지 않을까하는.. ㅎㅎ

.

 

한입만 스시. 임팩트가 너무 컸던.. ㅎㅎ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 참고: https://blog.naver.com/dhty46subin/222843143125

 

포항 남구 스시 맛집 아오미(feat 오마카세 맛집)

● 포항 남구 스시 맛집 아오미(feat 오마카세 맛집) . ● 정보. - 이름 : 아오미 - 시간 : 매일 11:30 - 2...

blog.naver.com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