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치킨 로제 파스타(feat 홈플러스 통닭 활용)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초간단 치킨 로제 파스타(feat 홈플러스 통닭 활용)

by S머프 2022. 9. 30.

얼마전에 홈플러스에서 두마리 옛날통닭을 발견해서 치킨 로제 파스타를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두마리가 들어있길래 한마리는 그냥 오븐에 구워먹고 한마리는 치킨 로제 파스타를 해보기로 결정.. ㅋㅋ

먼저 오븐에 초벌로 구워주기 위해 밑에 양파 깔고

치킨 올리고, 라임, 타임, 버터로 덮어줍니다. ㅎㅎ. (쳐발쳐발..ㅋㅋ)

이미 초벌로 치킨이 조리가 되어있는 상태라.. 180도에 20분만 돌려주고

집에 남는 식재료들을 후라이팬에 초벌로 볶아줬습니다.

당근과 감자는 익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먼저 찐다음에

후라이팬에 합류.. 파스타면이 없어서 우동면을 추가했네요.

오븐 완성된 사진. 사실 요렇게만 먹어도 참 맛있어보이긴했는데 ㅋㅋ

오븐에 구웠던 라임과 양파를 후라이팬에 투척하고

집에 남는 로제소스가 잇어서 요걸 활용해서 

밑재료들에 맛이 베이게 잘 볶아줬습니다.

다 볶으면, 마지막으로 구운 치킨 올려주면 완성. ㅎㅎ

제일 치킨다리로 한장. ㅋㅋ

먹어보니 파스타면 말고 우동면을 넣은게 신의 한수가 아니였나 싶었네요.

 

이것으로 초간단 치킨 로제 파스타(feat 홈플러스 통닭 활용) 요리 일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