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주 현지인 맛집, 송담추어탕(feat 추어탕, 돈까스 찐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경북 영주 현지인 맛집, 송담추어탕(feat 추어탕, 돈까스 찐 맛집).

by S머프 2022. 10. 8.

● 경북 영주 현지인 맛집, 송담추어탕(feat 추어탕, 돈까스 찐 맛집).
.
● 정보.
- 이름 : 송담추어탕 경북영주점.
- 시간 : 연중무휴
- 주소 : 경북 영주시 시청로23번길 15.
- 가격 : 송담추어탕 9,000원(그 외 메뉴판 참고).
- 주차 : 가게 앞 주차장 구비.

..

오랜만에 영주 맛집인 송담추어탕 경북영주점에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이 정말 널찍이 있어서 언제 가더라도 주차 걱정은 없겠더라고요 ㅎㅎ 영주 맛집으로 불리우는 이유중 하나는 이런 편의성 아닐까 싶습니다.

내부는 전부다 입식 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메뉴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저는 추어탕과 수제 왕돈까스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최근 메뉴를 다양화 한다고 코다리 정식도 추가했는데 다음번에 방문하면 요것도 한번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

송담추어탕을 먹을때 맛있게 먹는법을 이렇게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 영주 맛집으로 발돋음하는데는 이러한 사장님의 노력이 하나하나 쌓여서가 아닐까 싶네요. 확실히 공기밥을 절반만 말아먹고 그다음 나머지 말아먹고 하니까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금방 세팅된 음식 모습입니다. ㅎㅎ

송담추어탕은 정말 고소하니 맛있을뿐만아니라 추어탕 뼈가 보이지않아 추어탕을 못먹는분도 여기선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괜히 영주 맛집이 아닌듯 싶습니다.

수제 왕돈가스도 먹어보고 깜짝놀랐는데요, 보통 돈가스라는 메뉴가 추어탕 못드시는분이나 애기들을 위해 존재하는 메뉴일텐데 여기는 진짜 말그대로 수제여서, 일반 추어탕집에서 파는 퀄리티가 아녔습니다. 사장님께 말씀들어보니 돈까스만 드시러 오는분들도 할 정도이니, 왜 영주 맛집인지 알수 있는 이유중 하나가 아닐까 싶었습니다..ㅋㅋ

너무 맛있어서 포장도 했는데요,

전국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네요..ㄷㄷ

각설하고, 포장을 요청하니, 사장님이 보시는 앞에서 바로 포장을 해서 싸주시더라고요.. ㅎㅎ 

 

직접 담그신 깍두기와, 함께 넣어먹을 수 있는 마늘, 고추 까지 친절하게 포장해주셔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영주 맛집인 이유를 다시한번 느낀 송담추어탕 경북 영주점이였네요.

 

영주에서 추어탕, 돈까스 맛집을 찾으신다면 송담추어탕 강력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것으로 경북 영주 현지인 맛집, 송담추어탕(feat 추어탕, 돈까스 찐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