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사거리 현지인 맛집 평양메밀(feat 굴림만두전골 찐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광명사거리 현지인 맛집 평양메밀(feat 굴림만두전골 찐맛집).

by S머프 2022. 11. 15.

● 광명사거리 현지인 맛집 평양메밀(feat 굴림만두전골 찐맛집).

.

● 정보.

- 이름 : 평양메밀 광명7호점

- 시간 : 매일 10:30 - 21:30, L.O. : 21:00

-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935

- 가격 : 굴림만두전골 12,000원(그 외 메뉴판 참고)

.

● 후기.

- 맛 : 제품 협찬을 받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광명사거리 다니면서 왔다갔다는 많이했는데 실제로 방문한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굴림만두전골을 시켜서 먹었고, 구성은 사진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제가 협찬받아도 가급적 객관적으로 맛 평가를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라 생각합니다.

근데 여긴 진짜 찐 맛집이더라구요.. 같이 방문하신 분들도 하나같이 정말 맛있다고 극찬을 아끼시지 않으셔서,,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들로 한번 드셔보고 싶다 할정도로 밑반찬부터, 메인 메뉴까지 전부 다 맛있었습니다. 모든 메뉴에 들어가는 메밀은 사장님께서 직접 다 뽑으셨다고 하네요. ㅎㅎ 나중에 알아보니 광명 현지인 분들에게 소문난, 역사가 오래된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

테이블은 전부 입식으로 되어있었습니다. ㅎㅎ

오픈테이블로 깔끔하게 조리하시는 모습을 볼수 있어서 좋았던.. ㅎㅎ

 

항공샷. ㅎㅎ

 

음식이 전반적으로 맛있었고, 특히나 굴림만두는 진짜 맛잇었네요. 피가 얇아서 속이 더부룩한것도 없었구요.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 참고: https://blog.naver.com/smoneyfreedomforall/222927089398

 

광명사거리 현지인 맛집 평양메밀(feat 굴림만두전골 찐맛집).

광명사거리 현지인 맛집 평양메밀(feat 굴림만두전골 찐맛집) ● 정보. - 이름 : 평양메밀 광명7호점 - 시...

blog.naver.com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