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부둑골식당 한우 꼬리곰탕(feat 가성비는 별로지만,, 맛있는 한우 도가니 전문점)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경주 부둑골식당 한우 꼬리곰탕(feat 가성비는 별로지만,, 맛있는 한우 도가니 전문점)

by S머프 2023. 2. 7.

● 정보.

- 이름 : 부둑골식당.

- 시간 : 매일 08:3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소 : 경북 경주시 용강상리1길 10-1.

- 가격 : 한우 꼬리곰탕 24,000원(그 외 메뉴판 참고).

- 주차 : 가게 앞 주차 가능.

.

 

전날 술 먹고 해장겸 부둑골 식당에 방문했어요 ㅋ

 

가격은 보시는 바와 같고, 가격이 착하지 않다는게 단점..

 

도가니탕 전문점이라 그런지 효능 사진이 있길래 한장 찍어봤어요 ㅎㅎ

 

내부는 전부 입식 테이블.

밑반찬들은 사장님이 전부 다 직접 담그신다고 하네요.

 

미리 예약하고 간지라 금방 나온 꼬리곰탕 ㅎㅎ

 

고기가 푸짐히 들어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워낙 고기가 많기때문에 해장용으로는 살짝 헤비한 느낌이없지않아 있었지만

 

고기도 워낙 맛있고 밑반찬들도 맛있어서 전부다 정신없이 먹어치웠네요. ㅎㅎ

 

경주 부둑골식당이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