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덕동 이런 맛집이 있었네.. <봉산찜갈비>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삼덕동 이런 맛집이 있었네.. <봉산찜갈비> 내돈내산 후기

by S머프 2023. 10. 23.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좀 특생있는 맛집을 찾아보자 해서 검색하다 우연하게 방문하게된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봉산찜갈비입니다.

 

 

봉산찜갈비


대구 중구 동덕로36길 9-18 봉산찜갈비

전화번호
053-425-4203

 

봉산찜갈비는 가게 앞에 주차장이 구비되어있어서 차로 내방하시면 편하고 근방에 지하철도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크게 불편함 없이 내방가능하답니다. ㅎㅎ

 

 

봉산찜갈비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는데 좌식 입식 테이블 둘다 있고 2층은 단체손님도 받고 조용히 식사하고 싶은 분들은 2층에서 식사하는 경우도 더러 있더라고요. 애기 의자도 있으니 애기 있는 가족이 외식하러 총출동해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입식 테이블을 좋아해서 입식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대표 메뉴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봉산찜갈비의 모티브(?)는 동인동찜갈비에서 따온거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런 찜갈비를 너무 좋아해서 완전 극호 메뉴였답니다. ㅎㅎ

 

찜갈비도 손님을 고려해 호주산(22,000원) / 국산(30,000원) 나뉘어져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렇게 양념하게되면 큰 맛의 차이가 없지않을까 하는 생각에 가성비 좋게 호주산 찜갈비 그리고 갈비살찌개를 시켰네요.

 

 

 

메인 메뉴 나오기전 밑반찬 및 상차림입니다. 찜갈비와 먹기 좋은 메뉴들로만 구성되어있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요런 깔끔한 상차림 너무 좋아요~ ㅎㅎ

 

 

 

봉산찜갈비 그리고 갈비살찌개 나온모습입니다.

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순한맛으로 시키고 지인은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순한맛은 너무 너무, 하나도 안매워서 당황스러웠습니다..ㅋㅋ 결국 나중에 사장님께 부탁해서 매운맛으로 양념추가해서 하나에 합쳐달라고 했네요..

 

요게 순한맛인데 원래 찜갈비는 빨간 기운이 있어야하는데 그런 느낌은 하나도 없지 않나요? 이것도 맛있긴 했는데 그래도 찜갈비는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야 더 제맛이라고 생각해서 결국 매운맛으로 좀더 양념해달라고한..ㅎㅎ

 

요건 아예 매콤한맛이 1도 없어서 매운것 못드시는분은 이거 시켜서 드셔도 충분히 맛있게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갈비살찌개 ㅎㅎ 좀더 팔팔 끓여서 나오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일단 술안주로 요거도 참 괜찮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ㅎㅎ

 

찜갈비 다 먹고 난뒤에는 이렇게 볶음밥까지 추가로 시켜서 먹었는데 정말 만족스럽고 배부르게 한끼 식사 할수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극호인 메뉴인지라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대구 삼덕동에서 이색메뉴가 생각나신다면 봉산동찜갈비 어떠실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