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양산 가성비 맛집을 찾았다.. <초원한우>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양산 가성비 맛집을 찾았다.. <초원한우> 방문후기

by S머프 2023. 10. 23.

오랜만에 부산 양산에서 지인을 만나서 맛있는 가성비 한우집이 있다해서 방문했습니다.

초원한우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합4길 17-1

055-387-6088



초원한우는 양산 물금읍에 위치해있습니다. 양산부산대 근처에 있는 먹자골목에 위치해있는데요, 여기는 특이한게 1층은 가게 2층 위로는 사람들이 사는 빌라 식으로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녁에 외식하기에는 참 편리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ㅎ

 

 

메뉴는 핵심 메뉴만 있습니다. 생갈비살, 혹은 등심만 팔고요 100g당 19,000원 한우인걸 감안하면 상당히 괜찮은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상차림비도 2인은 3천원에 3인이상은 5천원 밖에 안받으니 정말 정감이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가게 내부 / 외부 테이블이 있는데 날씨가 선선해서 밖에 바람 쐬면서 밥먹고 싶어서 가게 외부 테이블로 자리를 잡아서 식사를 했습니다.

 

밑반찬은 정말 고기 먹기 좋은 핵심 밑반찬들만 딱 맞게 내주셨고요, 한우는 숯불에 구워주시는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고기 땟갈이 너무 좋아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네명이서 식사했는데 한판 먹고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시켜서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ㅎㅎ

갈비살,등심 둘다 너무 떗갈이 곱죠? 요걸 숯불에 구워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맛이 없을수가 없더라는. ㅋㅋㅋ

 

 

두번째 고기를 시켜서 굽는 모습을 본격적으로 찍어봤습니다. ㅎㅎ 소고기는 요렇게 숯불에 살짝 구워서 야들야들하게 먹는게 제맛이죠!

 

 

 

딱 요정도의 빛깔이 돌때 개인적으로는 소금을 찍어먹는게 제일 고소한것 같습니다만, 이게 꼭 소금이 아니더라도 여기서 내주신 기본 간장소스에 와사비 곁들여먹어도 참 맛있었습니다. ㅎㅎ

 

소고기는 어떻게 먹어도 진리죠 +ㅁ+

 

같이 간 일행중 한명은 바싹 익혀먹는걸 선호해서 그렇게 익혀먹었는데 그것 나름대로 나쁘지않았던것 같습니다. ㅎㅎ

 

부산 양산에서 가성비 한우맛집을 찾으신다면 초원한우 어떠실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