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덕동 스테이크 맛집이 여기있었네! <브린디스> 리얼리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삼덕동 스테이크 맛집이 여기있었네! <브린디스> 리얼리뷰

by S머프 2023. 10. 2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오랜만에 지인과 대구 삼덕동에 스테이크 파스타 및 여러 이탈리아 레스토랑 요리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ㅎㅎ

브린디스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7길 34-39 1층 브린디스

0507-1384-5525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브린디스는 가게 앞에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 차량을 이용해서 내방하시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답니다. ㅎㅎ

브린디스 가게 정문 앞 에 글자가 멋있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내부는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대표 메뉴판 사진입니다.

 

굉장히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저는 세트메뉴로 시켜먹었어요 ㅎㅎㅎ

먼저 새우오일파스타입니다. 남들이 다 알지만 그래서 더 맛있는 그맛 ㅎㅎ 면에 간이 적절히 배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치킨피자입니다. 직접 만든 수제피자라 그런지 더 바삭바삭하고 쫄긴한 도우에 신선한 토핑들로 맛도 있고 포만감도 들더라구요 ㅎㅎ

 

 

비프크림 리조또. 별 기대안하고 시켰던 메뉴인데 고기도 상당히 맛있고 뭔가 2프로 부족했던걸 밥으로 채워주니까(리조또로) 넘넘 좋았습니다. ㅎㅎㅎ

부채살 스테이크. 이게 진짜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부채살스테이크라해서 사실 처음엔 크게 기대안했었는데 너무 부드럽게 잘 익혀주셔서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또먹고 싶은 그맛..

 

항공샷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ㅎ

지금 포스팅 쓰면서도 다시 침이 고이는 그런 식당입니다.

 

마지막에 다 먹고 나니 푸딩을 디저트(후식)로 나왔는데 두명이서 정말 배불리 먹었답니다.

 

사실 너무 배불러서 다 못먹고 아까워서 포장해왔더라는 ㅎㅎㅎ

 

이렇게 다먹어서 10만원이 안나왔으니 얼마나 가성비가 좋은 식당인지 느껴지시나요? 가격만 착한게 아니라 쉐프님의 요리 실력자체가 너무 좋아서 다음에도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 완전 왕왕 많답니다. ㅎㅎ

 

대구 삼덕동에서 가성비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브린디스 어떠실까요?

 

삼덕동에 위치한 브린디스가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