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6(점심) 안동 유아히어카페 방문기(feat 뷰가 죽이는 디저트, 커피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1.16(점심) 안동 유아히어카페 방문기(feat 뷰가 죽이는 디저트, 커피 맛집)

by S머프 2020. 11. 16.

오랜만에 안동에 위치한 디저트 그리고 뷰 맛집인 유아히어 카페에 들렸습니다. ㅎㅎ

입구에는 카페 이름인 유아히어가 떡 하니 붙여져 있습니다. ㅎㅎ

 

커피 메뉴는 대략 이것과

티종류는 이렇게 준비되어 있고요

그외에도 빵들과

반미샌드위치

그 외에 각종 케익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는 낙동강 둔치가 다 보이는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유아히어 카페는 디저트, 커피 뿐만 아니라 뷰가 이쁘기로 소문난 ㅎㅎ

업무가 바빠서 식사를 못한 관계로 저는 반미샌드위치에 티를 시켰고요, 서울에서 친구 커플이 놀러왔기에 둘은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마셨습니다.

 

생각치도 못한 방문에 못다한 이야기도 나누고, 간단하게 차한잔 즐기면서 이야기하다가 전 업무보러 다시 복귀했네요..

 

반미샌드위치는 처음 먹어봤는데 안에 내용물은 부드럽고 샌드위치 빵은 따뜻하고 촉촉해서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아메리카노랑 정말 잘어울릴듯 합니다. 종종 브런치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ㅋㅋ

 

이것으로 20.11.16(점심) 안동 유아히어카페 방문기(feat 뷰가 죽이는 디저트, 커피 맛집)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