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6(점심) 영주 송담추어탕(feat 추어탕, 추어튀김, 왕돈까스)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2.16(점심) 영주 송담추어탕(feat 추어탕, 추어튀김, 왕돈까스)

by S머프 2020. 12. 16.

오랜만에 지인이 운영중인 영주에 위치한 송담추어탕에 방문했습니다.

눈이 아직 덜녹아서 눈이 곧곧에 있더라고요 ㅎㅎ

송담추어탕 메뉴판입니다. 추어탕 하나에 7천원이니 구성대비 가격이 착한편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저번부터 판매한 돈까스. 전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너무 좋아하는지라 한샷 찍어봤습니다. ㅋㅋ

위에서부터 추어탕, 왕돈까스, 추어튀김입니다. 그럴사해보이나요? ㅋㅋ 남자둘이서 다먹었는데 양이 완전 푸짐.. ㅎㅎ(참고로 이날 지인 협찬으로 식사했습니다 ㅋ)

추어탕은 저번에 포장으로 가져왔어서 집에서 먹었지만 역시 집에서 먹는것보다도 가게에서 바로 끓여서 나온 추어탕이 최고죠 ㅎㅎ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구수하고 정말 따듯하니 밥말아 먹으니 밥도둑입니다.. ㅎㅎ

요건 왕돈까스. 솔직히 개인적으로 왕돈까스가 추어탕보다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등심살이 두툼한게 어디 왠만한데서 파는 돈까스보다 퀄리티가 훨 낫더라고요 ;;

추어튀김은 그 다름대로의 매력이 있었습니다. 특히 튀김옷이 맛있었는데, 지인에게 물어보니 1차로 푹 삶은 다음에 튀김가루도 직접 만들어서 한거라 정성이 많이 들어갔다고 하더라고요 ㅎ

튀김간장에 마늘과 청양고추를 풀어서 찍어먹으니 JMT... ㅎㅎㅎ

후식으로 막걸리와 식혜가 무료로 제공이 되는데, 저는 운전을 해야하므로 식혜를 마셨습니다. ㅋㅋ 식혜를 먹어서 그런가 소화도 잘되니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오늘 지인 협찬을 받아서 블로그를 작성하게 되었지만, 객관적으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론 돈까스 > 추어탕 > 추어튀김 이였던것 같습니다.(추어탕 홍보해야되는데 돈까스가 더 맛있으면 어떡하지.. ㅋㅋㅋ 뭐 개인취향이니까요. ^^;;)

 

이것으로 20.12.16(점심) 영주 송담추어탕(feat 추어탕, 추어튀김, 왕돈까스) 방문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I2WAfSlGsV/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