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28 구글 애드센스 핀코드 도착..!
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경매, 경제 공부 이야기/About my blog

21.01.28 구글 애드센스 핀코드 도착..!

by S머프 2021. 1. 28.

작년 11월 11일날 애드센스 수입 승인을 받은뒤에 핀코드를 애타게 기다리다가 보니 바로 오늘 도착했네요.. 거의 3개월만에 도착한.. ㄷㄷ

moneyfreedomforall.tistory.com/253

 

20.11.11 구글애드센스 수입 승인(핀코드 발급)

티스토리는 제 일상생활을 담은 취미겸 일기형식으로 작성하고 있는지라 크게 수익을 바라고 한건 아니였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자체는 빨리났지만, 일정이상 수익이 나야지 핀번호를 지급해준

moneyfreedomforall.tistory.com

애드센스 수입관련 과거 포스팅이네요.. ㅋㅋ

오늘 퇴근하고 집에 오니 뭔가 우편이 하나 있길래 보니 바로 구글 애드센스에서 보내온 핀코드 !! ㅎ

봉투를 열어보니 핀코드가 큼지막하게 적혀있더라고요 ㅎㅎ

 

바로 구글 애드센스로 접속해서 PIN 입력에 입력을 하고 나니 바로 끝.. ㅎㅎ

이후 궁금해서 지급 들어가보니 아직 반영이 늦어졌는지 주소확인이 안돼었다는 팝업이 떴지만 조만간 사라질것으로 보입니다. ㅎㅎ

 

취미로 하는 블로그에 애드센스 수익은 소소한 즐거움인것 같습니다. 물론 이제 블로그 운영한지 1년 다되어가지만 아직도 수익이 100$이 안되었다는건 함정.. ㅋㅋ

 

다른 구독자 분들께서도 같이 블로그 번창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으로 21.01.28 구글 애드센스 핀코드 도착..! 관련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