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5.20(저녁) 포항 남구 이노일식(feat 가성비 스시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5.20(저녁) 포항 남구 이노일식(feat 가성비 스시 맛집)

by S머프 2021. 5. 22.

오랜만에 포항 남구에 위치한 가성비 스시 맛집인 이노일식에 들렸습니다.

5만원짜리 코스요리를 시켰는데요, 처음에 세팅되는 음식은 보시는바와 같고요

원체 코스요리로 나오는 양들이 많아서 그런지 회도 그렇고 다 적당히 양이 분배되어 나왔습니다.  처음엔 광어 우럭회와 함께

전복과 멍게 

그리고 연어로 만든 요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회를 얼추 먹고 나면 참치회 한피스씩 나왔고

장어구이와

메로생선조림이 나왔는데 이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대하구이도 같이 나왔는데 대하구이의 살과 함께 내장을 같이먹을때의 그 눅진함과 고소함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메인 요리를 다먹고나면 마지막으로 튀김과 식사를 고르게 되어있는데 알밥과 우동중에

저는 알밥을 골라서 먹었는데 정말 배터지게 잘먹었네요. ㅎㅎ

 

이노일식은 식사 장소가 다 룸으로 되어있어서 남 눈치안보고 편하게 먹기도 좋았고 워낙 가성비가 좋아서 나중에 또 들릴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21.05.20(저녁) 포항 남구 이노일식(feat 가성비 스시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PLhMW0FvAi/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