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5.22(점심) 대구 교대역 대박상회참숯고깃집(feat 돼지고기 가성비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5.22(점심) 대구 교대역 대박상회참숯고깃집(feat 돼지고기 가성비 맛집)

by S머프 2021. 5. 22.

오늘은 가성비 좋고 돼지고기 특수부위 맛집인 대구 교대역에 위치한 대박상회참숯고깃집에 방문했습니다.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 돼지특수부위 모듬 맛고기 한판을 시켰습니다. 특수부위는 항정살 ,목덜미살, 볼살 이렇게 포함되어있다고 하네요 ㅎㅎ

기본 반찬이 나오지만 이렇게 추가로 먹을 수 있게 셀프코너가 마련되어있습니다. ㅎㅎ

특수부위 한판 입니다. 전 다 맛있지만 특히나 돼지뽈살이 그렇게 단백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ㅎ

기본찬은 보시는바와 같이 나옵니다.

항정살과 뒷덜미살 부터 먼저 구워줬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고기먹을땐 저렇게 기름장해서 마늘 구워먹는게 좋더라구요 ㅋㅋ

뭔가 고기만 먹긴 아쉬워서 맥주 한잔 했습니다. 이번에 핫하다는 한맥을 처음 마셔봤는데 맥주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ㅎ

고기 먹다가 밥이 먹고싶어서 된장찌개와 밥을 추가로 시키고 김치도 이렇게 참기름장에 구워먹으니 참 맛있었습니다. ㅎㅎ 삼겹살 목살도 맛있지만, 이렇게 가끔 특수부위를 즐기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21.05.22(점심) 대구 교대역 대박상회참숯고깃집(feat 돼지고기 가성비 맛집, 한맥)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PLqqMElP2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