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6.01(저녁) 바삭바삭 육즙가득 등심돈까스, 치즈롤까스(feat 공동구매)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6.01(저녁) 바삭바삭 육즙가득 등심돈까스, 치즈롤까스(feat 공동구매)

by S머프 2021. 6. 1.

제가 블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을 같이 운영하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이 생각보다 많이 흥하게 되어

이번에 공동구매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공동구매를 하는게 맞나 진지하게 고민하다가, 공구조건이 구매하는 분들께도 나쁘지 않은 조건인것 같아서 고민끝에 실제로 제품을 먹어보고 공공구매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제품은 보시는바와 같이 택배로 받게 되었는데요,

제품은 치즈롤까스와 등심돈까스 이렇게 두개를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맛있게 조리하는법이 첨부되어있어서 이걸 보고 그대로 따라해서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해봤습니다.

등심돈까스는 이렇게 포장되어있고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김밥과 함께 먹어봤는데요, 등심돈까스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돈까스 튀김옷이 과하지도 않았구요.

아이들 간식으로 해서 주기에 상당히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리법을 다르게해서 프라이팬에 튀겨보기도 했는데요, 이번엔 만능오일을 활용하고,

위에 치즈도 한장 올려서 만들어서 먹어봤는데, 음.. 그냥 베이직으로 식용유로만 해서 에어프라이어에 해먹은게 훨신 맛있었습니다. ㅎㅎ

치즈돈까스를 사볼까했는데, 먹을때 불편하겠다 싶어서 먹기편한 치즈롤까스를 선택해서 구매해봤고요

포장은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이번에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법 그대로 활용해서 식용유 두르면서 익혀봣고요

살짝 치즈가 굳길 기다린뒤 반 짤라서 먹어봤는데 치즈가 흐르지 않아서 먹기 편했습니다. 일단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고기와 튀김옷 간의 밸런스가 적절하게 잘 맞아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돈까스소스는 500원 주고 샀는데,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스테이크소스랑 맛차이가 크지 않아서 돈까스만 구매해도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공동구매 링크가 열릴 계획입니다.

제가 직접 먹고 솔직하게 내린 결론은, 기존 소비자 가격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여 자녀분들 혹은 직접 드실용도로 사보시는것 한번 추천드릴만 하다는 판단이 들어서 이렇게 공동구매 홍보글을 올리게 되었구요, 관심있으신분은 댓글 주시거나 공구링크가 생성되면 이 글 하단부에 작성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으로 21.06.01(저녁)  바삭바삭 육즙가득 등심돈까스, 치즈롤까스(feat 공동구매) 홍보글을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PnpmpSlZlF/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