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5.29(점심) 잠실새내역 군산오징어(feat 오징어불고기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5.29(점심) 잠실새내역 군산오징어(feat 오징어불고기 맛집)

by S머프 2021. 5. 30.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뭘 먹을까 하다가 방문하게된

군산오징어 잠실새내점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되어있었고요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남자 세명이 가서 오징어불고기 3인분과 오징어튀김을 시켜서 먹었네요.

먼저 오징어불고기입니다. 사장님께서 엄청 푸짐하게 담아주셨더라고요 ㅎㅎ

오징어불고기 같은 경우엔 아주머니가 와서 직접 볶아주고 먹기좋게 짤라주셨습니다. ㅎㅎ 조금 기다리다 보니 오징어 튀김이 금방 나오라고요 ㅎㅎ

오징어 튀김은 진짜 부드러워서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서 먹으니 입에서 녹는 느낌이였습니다. ㅎㅎ

오징어불고기는 상추에 싸먹다가 다 먹고 난 다음에

남은 소스에 볶음밥을 비벼먹으니 완전 배부르게 한끼 식사를 잘 해결했네요. 맛있게 매콤한 군산오징어, 종종 먹으러 가도 괜찮겠다는 생각 들더라고요. 프랜차이즈로 여러지점 많던데 나중에 군산오징어 보이면 어디든 들어가서 또 먹어볼것 같습니다. ㅋㅋ

 

이것으로 21.05.29(점심) 잠실새내역 군산오징어(feat 오징어불고기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PffVhyFsEB/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