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6.09(점심) 영천 빨간지붕(feat 영천 현지인 돈까스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6.09(점심) 영천 빨간지붕(feat 영천 현지인 돈까스 맛집)

by S머프 2021. 6. 10.

영천에 볼일 보러 갔다가, 지인분의 추천을 받아서 현지인 맛집이라 일컫는 빨간지붕에 방문했습니다.

주방은 보시는바와 같이 오픈주방으로 되어있었네요.

뭘 먹을까 하다가 전 수제돈까스를 시켜서 먹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냄비돈까스가 유명하더라고요 ㅎㅎ 냄비돈까스 시켜먹을걸 하는 아쉬움이..ㅜㅎㅎ

수제돈까스 비쥬얼은 보시는바와 같고요, 일반 돈까스랑은 살짝 다른점이 소스가 매콤했습니다. 이 매콤함 때문에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그런가 돈까스가 물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다만 돈까스 양 자체가 크지 않아서 그게 좀 아쉬웠네요.

같이간 지인은 돌솥알밥을 시켜서 먹었는데 한입 얻어먹어보니 맛은 우리가 아는 그런 알밥맛이였네요.

 

영천은 도시가 크지 않아서 그런가 생각보다 맛집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나름 이런 소규모 도시에서 유명한 맛집들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21.06.09(점심) 영천 빨간지붕(feat 영천 현지인 돈까스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P8NbQMlnZM/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