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6.05(브런치) 대구 이천동 진흥반점(feat 전국 5대짬뽕)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6.05(브런치) 대구 이천동 진흥반점(feat 전국 5대짬뽕)

by S머프 2021. 6. 10.

오랜만에 진흥반점에 들렸습니다.

진흥반점은 전국 5대짬뽕으로 유명한 집인데요,

메뉴는 심플합니다. 보통 잘나가는 메뉴가 짬뽕, 볶음밥 정도가 되겠네요.

테이블 심플합니다. ㅎㅎ

저는 짬뽕과 볶음밥을 시켜서 먹어쓴ㄴ데요

짬뽕은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을뿐만 아니라, 국물이 정말 진해서 해장으로도 최고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볶음밥은 정말 알맞게 잘 볶아져서 계란과 짜장소스 함께해서 먹으니 진짜 꿀맛이였습니다. ㅎㅎ

전국 5대 짬뽕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정말 맛있는 짬뽕 , 그리고 볶음밥 드셔보고 싶다면 대구 이천동에 위치한 진흥반점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6.05(브런치) 대구 이천동 진흥반점(feat 전국 5대짬뽕)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P0QQHZFpaG/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