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6.26(저녁) 파주 임진강 옆 장어명가지중해(feat 장어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6.26(저녁) 파주 임진강 옆 장어명가지중해(feat 장어 맛집)

by S머프 2021. 6. 27.

토요일 저녁엔 파주 임진강 옆에 위치한 장어 맛집인

장어명가지주해에 방문했습니다.

자유로 타고오면 금방인데요, 입구 앞에 이렇게 지중해 입구 표시가 되어있어서 쉽게 찾아서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가보는 식당이였는데 상당히 유명한 맛집인것 같더라고요. 식사는 룸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남 눈치 안보고 편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4명이서 양식 장어 4마리를 시켜 먹었습니다. 양념반 소금구이 반 이렇게 시켰는데요,

밑반찬은 보시는바와 같이 푸짐하게 잘나오더라고요. 전반적으로 밑반찬 퀄리티가 괜찮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금방 도착한 장어구이입니다. 초벌을 해서 나왔는데요, 장어 머리 까지 주는곳은 처음봤네요.

장어가 전반적으로 살이 두툼하니 너무 맛있었고, 다른것 보다 장어머리가 진짜 정말 맛있었습니다. 괜히 어두육미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닌것 같았다는.. ㅎㅎ

아쉬운 점이 있다면, 국물이 안나와서 결국 빠가사리 매운탕 중짜리를 시켜서 소주 한잔 더 했는데요

빠가사리만 들어간게 아니라 참게도 넣어주셨더라고요. 국물맛이 상당히 깔끔하면서 민물 흙내가 하나도 안나서 만족했습니다. 바다물고기로 매운탕해먹는 그런 느낌이였어요. 보통의 민물고기 매운탕은 산초같은거로 향을 엄청 강하게 낼텐데 말이죠.

식사하면서 옆의 창문으로 본 임진강 뷰입니다.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지인 덕분에 파주에 이런 맛집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장어 좋아하시는 분들 파주에 드라이브겸 가실일 있다면 장어명가지중해 강력추천 드립니다.

이것으로 21.06.26(저녁) 파주 임진강 옆 장어명가지중해(feat 장어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Qn4PCul2VY/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