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30(저녁) 남다른감자탕 대구수성점(feat 감자탕 포장)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7.30(저녁) 남다른감자탕 대구수성점(feat 감자탕 포장)

by S머프 2021. 7. 30.

간만에 감자탕이 땡겨서 찾게된 남다른감자탕 대구수성점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할 공간은 많은데 가게로 들어가는 입구가 조금 협소해서 그점이 조금 불편했습니다.

내부는 입석으로 되어있고요 인테리어가 깔끔했네요.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 포장해서 집에서 먹고 싶어서 감자탕 2인분(8,000원*2)을 포장해 갔습니다.

인스타에서 이벤트도 하고 있는것 같길래 눈에 띄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ㅋㅋ

포장을 할때 김치를 좀 싸달라고 하니까 원래 포장에는 안싸주는데 요청해서 조금 담아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서비스짱! ㅋㅋ

잘 포장해온 감자탕을 집에서 오픈한 모습입니다. ㅋㅋ

분명 2인분으로 포장했는데 양이 ㅎㄷㄷ..

고기가 큼지막한게 4덩이 정도 들어있더라고요.

분명 시킨건 2인분이였지만, 느낌상 3~4인분 느낌이 들었네요.

맛도 훌륭했고 양도 착했던 남다른감자탕 수성점 덕분에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감자탕 드시고 싶다면, 남다른 감자탕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7.30(저녁) 남다른감자탕 대구수성점(feat 감자탕 포장)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R88eNel-YK/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