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8.07(저녁) 광명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사거리점(feat 가성비 소고기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8.07(저녁) 광명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사거리점(feat 가성비 소고기 맛집)

by S머프 2021. 8. 15.

지인의 추천으로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사거리점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내부간판이 멋있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ㅋㅋ

은행나무 갈매기는 여러지점이 있는데, 저는 광명사거리지점에 방문했습니다.

내부에는 세프코너가 구비되어있고, 고기를 남으면 포장해가라고 비닐까지 구비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가격은 보시는바와 같고, 저는 소갈비살과 왕냉면을 시켜먹었습니다.

밑반찬은 보시는바와 같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소금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ㅋ

소갈비살의 땟갈좀 잠깐 보고가시죠..

고기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가성비 좋게 진짜 엄청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소고기는 숯불에 구워먹는게 제맛이죠. ㅎㅎ

된장찌개랑 공기밥을 시켜서 된장찌개도 좀 먹어보고

왕냉면도 하나 시켜서 먹었는데, 왕냉면 하나로 네명이서 조금씩 나눠먹을 정도였는데, 맛도 좋아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광명에서 가성비 소고기 드시고 싶다면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사거리점 추천 드립니다.

 

21.08.07(저녁) 광명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사거리점(feat 가성비 소고기 맛집)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Sj3wg_lKZt/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