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8.18(저녁) 대구 한우오마카세 카이(feat 한우 오마카세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8.18(저녁) 대구 한우오마카세 카이(feat 한우 오마카세 맛집)

by S머프 2021. 9. 4.

수성구에서 식사 약속이 있어서 방문하게 된

한우오마카세 카이입니다.

다찌에서는 이렇게 식사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구요,

저는 룸에서 먹는거로 해서 한우 오마카세 기본 메뉴로 먹었습니다.

자리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기본 세팅이 되어있었고요

조금 지나자 사장님께서 직접 들어와서 소고기 부위를 설명해주는걸로 식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한우 땟갈 보이시나요? ㅎㅎㅎ

맨 처음엔 에피타이저겸 회로 가볍게 식사를 시작해서

한우 육회에 뭔 소스 올라간거였는데 매번 식사할때마다 요리에 대해 설명을 해줘서 먹으면서 참 즐거웠습니다.

요건 육전인데 육전위에 올라간 소스가 일품이었습니다.

요건 인삼을 튀긴거였나.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ㅋㅋ

한우를 넣고 끓인 국인데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

수제 육포였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메인디쉬중 하나인 드라이에이징한 숙성한우 스테이크(미디엄)

이건 제비추리살이라고 했던것 같은데 처음 들어보는 부위였습니다.

비빔소면에 한우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 최고였던!

요건 한우트러플 멘보샤. 트러플 향이 일품이였습니다.

요건 한우 트러플 비빔밥. 트러플 향 때문에 정말 제일 인기 좋았던 메뉴중 하나였던걸로 기억합니다.

한우트러플 비빔밥. 이거 먹고 조금 더 받아서 먹었네요. ㅋㅋ

마지막으론 볶은 메밀이 올라간 아이스크림이였습니다. 메밀을 볶아서 고명처럼 올리니 식감도 살아나고 상당히 만족스러운 디저트였습니다.

 

처음에 가격이 좀 비싸서 예약을 망설였는데 식사하고 나선 후회없는 선택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마카세는 메뉴를 하나하나 여유롭게 식사를 하면서 먹다보니 정말 즐겁게 식사를 즐겼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대구에서 한우를 특별하게 드시고 싶다면 한우오마카세 카이,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이것으로 21.08.18(저녁) 대구 한우오마카세 카이(feat 한우 오마카세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