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8.19(저녁) 포항 남구 스시가(feat 오마카세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8.19(저녁) 포항 남구 스시가(feat 오마카세 맛집)

by S머프 2021. 9. 5.

포항에서 오마카세 잘한다고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된 스시가입니다.

여기는 오마카세 메뉴 밖에 없는데요, 5만원, 7만원 짜리 메뉴중 7만원짜리를 시켰네요.

가게 앞에 주차하고 들어가니 쉐프님이 한창 식사를 준비중이셨습니다.

사장님 혼자서 오마카세만 하다보니 이렇게 미리미리 준비해두시는것 같더라고요.

날씨도 덥겠다 맥주가 너무 떙겨서 생맥주으로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여느 일식집 처럼 처음엔 계란찜으로 메뉴를 시작해서

스시(생선 이름 까먹음 ㅋㅋ;)

숙성 전복

생선 구이인데 생선 이름은 까먹.. ㅋㅋ

이후 연달아 나오는 초밥들 ㅎㅎ

숙성 초밥이라 그런지 정말 부드럽게 잘 넘어갔습니다.

 

개인적으로 요 고등어 초밥(?)이 정말 일품이였고

초밥이 끝나자 나온 미소된장국과

텐동 느낌의 새우튀김초밥?. 요거 진짜 매력 있었습니다. ㅎㅎ

생선구이 초밥이였는데 이름들을 다 까먹었네요 ㅠㅠ

냉모밀엔 고등어구이가 올라갔는데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정말 맘에들었습니다.

마지막 후식으로는 녹차아이스크림에 견과류가 올라갔는데 기분좋게 배부르게 참 잘먹었습니다.

 

포항에서 스시 오마카세로는 원탑이라고 추천을 받아 방문해본 식당인데 정말 그 이유를 알것 같았습니다.

 

포항에서 스시 오마카세 드시고 싶다면 스시가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8.19(저녁) 포항 남구 스시가(feat 오마카세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