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9.11(저녁) 광명 양천뼈다귀 뼈다귀해장국(feat 뼈다귀해장국 포장)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9.11(저녁) 광명 양천뼈다귀 뼈다귀해장국(feat 뼈다귀해장국 포장)

by S머프 2021. 9. 11.

뼈다귀해장국이 먹고싶어서 광명경찰서 옆에 위치한 양천뼈다귀집에 방문했습니다.

여섯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대더라구요.

내부 테이블은 보시는바와 같이 입식으로 되어있고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저는 뼈다귀해장국 2인분을 포장했습니다.

주방은 보시는바와 같이 되어있고 완전한 오픈주방은 아니지만 멀리서도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입구 옆에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준비가 되어있는 모습이네요.

요렇게 2인분 포장을해서 집에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ㅋㅋ

포장해서 오는 동안에 식었을것 같아서 가스레인지에 푹 뎊혀서 칼칼하게 먹도록 청양고추를 추가해주었습니다.

가족들이랑 다같이 모여서 기타 밑반찬 추가해서 먹었는데 2인분만 시켰는데도 포장이라 더 주신건지 상당히 양이 많더라고요

 

상당히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즐겼네요. 감자탕, 뼈다귀해장국 같은 경우엔 직접 해먹는것보다 이렇게 사와서 먹는게 가성비가 훨 좋은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엄청 맛있다는 아녔는데 먹을만한 정도는 됐습니다. ㅋㅋ

 

이것으로 21.09.11(저녁) 광명 양천뼈다귀 뼈다귀해장국(feat 뼈다귀해장국 포장)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