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9.12(저녁)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9층 식당가 간코(feat 블랙카레&숙성돈카츠)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9.12(저녁)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9층 식당가 간코(feat 블랙카레&숙성돈카츠)

by S머프 2021. 9. 12.

영등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잠깐 옷수선을 기다리는 시간동안 식사를 해결하기위해 우연하게 방문하게된

간코라는 카레&돈카츠 전문점입니다.

검색을 해보고 찾아간게 아니라 그냥 그 당시에 매장에 사람이 얼마 없어서 웨이팅없이 식사할 수 있겠다는 장점때문에 들어가서 메뉴를 시키려고 보니까

100시간 숙성시킨 돈카츠와 특허받은 블랙카레가 주 메뉴인것 같더라고요

메뉴에도 설명이 잘 되어있던.. ㅋㅋ

4명이서 방문했는데 점심을 많이먹어서 배가 안불렀던 관계로 3인세트를 시켜서먹었습니다. 메뉴 구성은 등심돈카츠+특안심돈카츠+웰빙버섯카레+연두부튀김(셀렉)+음료수 였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건 웰빙버섯카레였습니다.

마늘슬라이스 튀긴것과 계란을 한개 넣어서 왔는데 적당히 짭조름하며 전반적으로 카레의 재료들의 조화가 잘 맞아서 맛있었습니다.

요건 등심돈카츠였는데 확실히 숙성을 시켜서 그런지 하나도 질기지 않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금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었네요. ㅋㅋ

웰던에 가까운 굽기로 구웠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부드럽고 맛있었던 등심돈카츠.

특안심돈카츠는 등심돈카츠보다도 훨신 부드러웠습니다. 진자 입에서 녹아버린. ㅋㅋ 요것도 개인적으로 소금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었네요.

치즈퐁듀와 연두부튀김중 택일 이였는데, 이연복 쉐프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연두부 튀겨먹으면 맛있다고 했던 기억이 떠올라서 주저없이 연두부튀김을 선택 했는데요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사실 백화점 식당가에서 먹는 음식들은 잘못 먹으면 비싸기만 비싸고 맛은 없는 경우도 꽤나 있었는데 여기 간코는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그런 식당이였네요.

 

혹시라도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들리실일 있으신분들중에 식사하셔야 하는 분이 계시다면 간코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9.12(저녁)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9층 식당가 간코(feat 블랙카레&숙성돈카츠)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