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준비를 위한 첫걸음, 보자기카드청첩장 리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Review story

결혼식 준비를 위한 첫걸음, 보자기카드청첩장 리뷰

by S머프 2021. 9. 13.

구독자 이웃여러분들 제가 근 10년간의 연애를 마치고 드디어 결혼합니다.

결혼을 위해서 필요한것중 하나는 바로 청첩장 아니겠습니까? 곧 신부될 여자친구가 여기저기 가격비교를 통해 결정하게 된 보자기카드에서 청첩장을 저번주에 신청해서, 오늘 드디어 택배로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택배 포장을 풀고 나니 보자기카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더불어

브니엘 사쉐라는 종이형 방향제를 서비스로 주셨네요.

사실 요런거 개인적으로 별로 관심없어 하는데 이건 진짜 향이 너무 좋아서 다시봤습니다.. ㅋㅋ 침대 옆에 고이고이 걸어두었다는.. ㅋㅋ!

각설하고 브니엘사쉐를 치우고나니 이렇게 청첩장을 담을 수 있게 종이봉투도 담겨있고요

종이봉투를 걷어내니 본 품목들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ㅎㅎ

웨딩때 사용할 식권, 그리고 청첩장 편지에 찍을수 있는 스탬프가 있었고요 퀄리티가 상당히 높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본 청첩장은

요렇게 생긴 디자인으로 결정했는데요,

보자기카드 홈페이지에 가면 상당히 많은 샘플들을 무료로 신청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무엇보다도 결혼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가장 마음에 든 점중 하나가 청첩장의 세부사항을 세세하게 몇가지 포인트 수정해달라고 요청드렸는데, 불편해하시는 기색 없이 모든 수정사항을 들어주셨더라고요..!

 

혹시라도 결혼을 생각하시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께서는 보자기카드 청첩장 강력 추천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s://bojagicard.com/card/

 

청첩장 1위 보자기카드

청첩장 업계 1위 보자기카드, 청첩장 샘플 패키지를 무료로 받아보세요.

bojagicard.com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것으로 결혼식 준비를 위한 첫걸음, 보자기카드청첩장 리뷰 일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