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태국음식 맛집 란나타이(feat 소프트크랩, 솜탐가이 포장식사)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 태국음식 맛집 란나타이(feat 소프트크랩, 솜탐가이 포장식사)

by S머프 2022. 6. 3.

● 포항 태국음식 맛집 란나타이(feat 소프트크랩, 솜탐가이 포장식사)

.

● 정보.

- 이름 : 란나타이 포항점.

- 시간 : 매일 11:30 - 22:00

-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 51

- 가격 : 푸님 팟퐁커리(소프트크랩) 28,000원(그 외 인터넷 메뉴판 참고).

- 주차 : 가게 앞 주차 가능.

.

● 후기.

- 맛 : 포항 대잠동에 위치한 태국음식 전문점 란나타이에서 포장을 해서 집에서 식사를 했어요.

 

푸님 팟퐁커리(껍질채 먹을수 있는 소프트크랩 커리요리)

솜탐가이(태국식 치킨)

카오 팟 카파오 씨푸드(매콤 해산물 볶음밥)

 

이렇게 세개를 포장했습니다.

푸님 팟퐁커리는 소프트크랩으로 유명하죠.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고 크랩이 아니라 마치 치킨먹는 듯한 느낌이.. ㅎㅎ

솜탐가이도 정말 좋아하는 메뉴인데, 솜탐가이에 같이 나오는 샐러드가 정말 치킨이랑 궁합이 잘맞더라구요.

카파오 씨푸드는 매콤하게 잘 볶아져서 솜탐가이로 물릴법한 입안을 매콤함으로 중화시켜주는. 적당히 알맞게 잘 시킨것 같았습니다. ㅋㅋ

.

물론 매장에서 먹는것 만치는 못하지만,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배달의 민족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태국음식 좋아하는분들께는 강력 추천드립니다. :)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 참고: https://blog.naver.com/dhty46subin/222757210808

 

포항 태국음식 맛집 란나타이(feat 소프트크랩, 솜탐가이 포장식사)

● 정보. - 이름 : 란나타이 포항점. - 시간 : 매일 11:30 - 22:00 -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 51 -...

blog.naver.com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