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 무료 피부관리 체험, <이너시그널 라운지>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Skin story

방배동 무료 피부관리 체험, <이너시그널 라운지> 후기

by S머프 2023. 2. 19.

이번에 이너시그널이라는 신규 런칭 화장품 브랜드의 체험단 당첨 및 방배동에 위치한 이너시그널 라운지에서 무료 피부관리 체험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너시그널 라운지는 브랜드 런칭 이벤트로 한동안 무료 피부 관리 체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https://map.naver.com/v5/entry/place/1705378890?placePath=%2Fhome%3F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여기서 예약 가능하니 미리 참고 바랍니다 ㅎㅎ

 

이너시그널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 43 1층
전화

방배동 피부 관리

 

 

이너시그널 체험단에 당첨되고 나서 먼저 샘플을 이렇게 보내주는데요, 이너시그널이라는 화장품 브랜드는 안티에이징을 핵심 기술로 하는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방배동 피부관리

 

 

 

특이한점은, 이너시그널은 일본에 선 런칭후, 우리나라는 일반 화장품회사가 아닌 오츠카제약이라는 제약회사에서 안티에이징에 대한 기술력을 특허받고 그 이후에 화장품 브랜드를 런칭했다는 점인데요,

 

아무래도 제약회사에서 특허받은 기술력이라고 하니 좀더 신뢰도가 간다고 해야할까요.. ㅋㅋ

 

 

 

방배동 피부관리

제품 구성은 베이식 소프랑, 에센스인데 에센스가 핵심인듯 싶습니다.

 

여기 이너시그널에서 추구하는 바로는 AMP라는 물질을 통해 피부의 재생 주기를 촉진시켜 안티에이징을 시켜준다는건데 한번 꾸준히 써보고 후기 써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

 

 

방배동에 위치한 이너시그널 라운지에 무료 피부관리 체험을 받으러 방문했습니다. ㅎㅎ

 

 

 

이너시그널 라운지에 방문하게되면

1.피부과 기계로 진단 및 상담

2.5만원 상당의 피부 관리 및 해당 브랜드 제품 체험 및 두피 맛사지

3.브랜드 체험 샘플 제공

 

이렇게 세가지를 공짜로 체험이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브랜드 런칭 초기이다보니 이런 혜자 이벤트일때 빨리 체험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습니다.. ㅋㅋ

 

예약은 이너시그널 라운지에서 하시면되고, 추천인에 <스머프> 적어주시면 저한테도 2천원 적립, 예약자분에게도 5천원 적립해준다고 하니 스머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방배동 무료 피부관리를 원하신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