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30 강남역 스트라이크팡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Daily story

20.09.30 강남역 스트라이크팡 후기

by S머프 2020. 9. 30.

명절 연휴를 맞이하여 친구들과 술한잔 하러 만났다가 술 마시기전에 간단하게 액티비티 활동을 하기로 했습니다. 마침 근처에 스트라이크팡이라는 사격, 양궁, 다트 등등 여러가지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들르게 되었습니다.

 

지오다노 골목으로 들어가서 조금만 걸어가면 1층에 맥주집이 있고 지하 1층에 스트라이크팡이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1층에 예전엔 와인집이 있었는데 지금은 맥주집이 새로 생겨있더라고요.

 

펌프도 있고

 

VR로 운전하는것도 있고(재밌긴한데 멀미날수도 있겠더라고요 ㅋㅋ)

 

스크린야구 배팅하곳과

바로 옆에 피칭하는곳 다 준비가 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다트, 풍선다트, 그리고 저 구석에 보시면 양궁도 있었습니다. 양궁은 오늘 처음 해봤는데 진짜 너무재밌었습니다. 저번에 강남역 스트라이크존의 그 불친절한 사장님과는 달리 여기 스트라이크팡 사장님께서는 직접 양궁하는법 다 알려주시고 옆에서 자세까지 직접봐주셔서 양궁의 재미를 처음 느껴봤네요.

 

양궁 옆에는 사격도 할수 있었는데요, 권총사격도 따로 있었습니다.

 

그리고 경품도 푸짐하게 마련이 되어있고 실내 농구와

 

인형뽑기까지 정말 없는게 없었습니다. 저는 6종 패키지 15,000원 짜리로 정말 재미있게 즐겼는데요. 이렇게 자세히 쓰는이유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꼭 홍보겸 글을 남겨드리고 싶었습니다. 물론 코로나때문에 손님이 별로 없어서 더 많이 봐주신걸수도 있지만, 정말 사장님의 친절때문에 다시 가보고싶은 적은 오랜만인것 같네요. 시설도 좋고 사장님까지 너무 친절하셔서 꼭 다시 들리고 싶은곳이였습니다.

 

이것으로 20.09.30 강남역 스트라이크팡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