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20(점심) 안동 옥동 와촌식육식당(feat 돼지찌개)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1.20(점심) 안동 옥동 와촌식육식당(feat 돼지찌개)

by S머프 2020. 11. 20.

오늘 점심은 친한 동생과 안동 옥동에 위치한 와촌식육식당에서 돼지째개를 먹었습니다.

원래 다른곳에서 식사를 할까 하다가 동생이 강추해줘서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가게 앞에는 널찍이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몰랐는데 가게 내부에 걸린 현수막을 보고 구미가 본점인 체인점이라는 사실을 처음 알았네요.

돼지찌개 2인분 그리고 공기밥을 추가로 시켰습니다. 가격도 정말 착하죠?

주인아저씨가 이렇게 밑반찬과 육수를 가져온뒤

돼지찌개에 육수를 붓고 매운맛을 어떻게 할지 물어봅니다. 저희는 보통맛으로 해달라고 했고요

매운맛을 물어보고 난뒤에 좀더 양념을 넣어주시고

이후에 이렇게 팔팔끓여서

공기밥과 함께 맛잇게 먹었습니다. ㅎㅎ 한국인이라면 그 누구도 싫어할 수 없는 호불호가 없는 맛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고기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한데 정말 맛있게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살뺀다고 공기밥은 적게먹는다고 적게먹었는데도 워낙 돼지찌개가 맛있어서 공기밥을 3/4나 먹어버렸네요. 그래도 워낙 맛있게먹어서 후회는 없네요. ㅎㅎ

 

이것으로 20.11.20(점심) 안동 옥동 와촌식육식당(feat 돼지찌개) 방문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