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26 포항 UA컨벤션 까페 DROPTOP(feat 조용한 까페)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1.26 포항 UA컨벤션 까페 DROPTOP(feat 조용한 까페)

by S머프 2020. 11. 26.

포항에 볼일을 보러왔다가 컴퓨터 업무할게 있어서 UA컨벤션 1층에 위치한 까페 드랍탑에 들렸습니다. 주차공간도 널찍하고 까페가 조용해서 서류 업무하긴 참 좋은.. ㅎㅎ

코로나 이후로 장사가 잘 안되는지 케잌류 DP를 다 빼뒀더라고용..사실 요즘 드랍탑 까페가 찾기 쉽지않은데 오랜만에 보는 브랜드긴 합니다. ㅋㅋ

뷰는 널찍이 탁 트인게 여유있게 커피한잔 하기는 참 좋네요. ㅎㅎ 쉬면서 시간보내기도 좋은것 같습니다.

자리를 잡고 뭘먹을까 하다가 아침에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자몽에이드를 마셨네요. ㅎㅎ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하게 제 볼일을 보고 나왔습니다. 시끄러운거 싫어하시는분들껜 한번 추천드려볼만한.. ㅋㅋ 참, 음료를 시키면 약과를 하나씩 서비스로 주더라고요 ㅎ


음.. 이 까페의 단점으로는 코로나 이후로 저녁 여섯시까지 밖에 운영을 안한다고 하네요. 이점 참고하셔서 포항에 계시는 분들은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0.11.26 포항 UA컨벤션 까페 DROPTOP(feat 조용한 까페) 방문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ICuTZCHmdP/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