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27(저녁) 광명 하안동 한미치킨(feat 크리스피치킨)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1.27(저녁) 광명 하안동 한미치킨(feat 크리스피치킨)

by S머프 2020. 11. 27.

불금에 치킨이 떙겨서.. 오랜만에 단골집인 광명 하안동 한미치킨에 다녀왔습니다.

매장은 그렇게 크지않는데요,

포장을 자주해서 먹다가 오늘은 매장에서 바로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메뉴는 진짜 가성대비 완전 좋아요.. ㅋㅋ

크리스피 치킨을 시켜먹었는데 어플 필터를 과하게 걸었나 너무 하얗게 보이네요. ㅠㅠ

실제 음식은 이정도 느낌이 맞겠네요. 저는 치맥 말고 치소를 선호합니다. 맥주는 배가불러서 ㅠㅠ

갓 튀긴 치킨에 소주한잔하면 이만한 음식이 없죠 ㅋㅋ

게다가 여기는 매장에서 식사하면 소스와 무는 공짜로 줘서 진짜 좋은것 같습니다. 둘이서 치킨 한마리에 소주한병해서 14,000원 밖에 안들었으니까 진짜 혜자죠 ㅎㅎ 맛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여기는 크리스피치킨이랑 닭똥집튀김 이두개가 베스트인것 같아요. 혹시 주변에 거주하시는분들 계시면 두 메뉴는 꼭 드셔보라고 강추해드리고 싶습니다.

 

이것으로 20.11.27(저녁) 광명 하안동 한미치킨(feat 크리스피치킨) 방문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IF35-enZYq/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