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28(점심겸저녁) 광명시 하안동 산꼼장어&쭈꾸미(feat 꼼장어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1.28(점심겸저녁) 광명시 하안동 산꼼장어&쭈꾸미(feat 꼼장어 맛집)

by S머프 2020. 11. 28.

어제부터 꼼장어가 너무 먹고싶어서 하안동에 위치한 산꼼짱어&쭈꾸미 집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좀더 늦게 오픈도 하시던데 코로나때문에 오후 세시가 되니까 오픈을 바로 하시더라고요 ㅎㅎ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이거저거 많이 팔던데 개인적으로 여기는 꼼장어가 짱인거같아요 ㅋㅋ

가게 이름처럼 쭈꾸미와 꼼장어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신것 같다는.. ㅋㅋ(일단 재료 신선도가 너무 좋아요!)

기본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고요 ㅎ 청양고추, 와사비 베이스의 간장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

먼저 꼼장어 소금구이 2인분을 시켰습니다.

숯불 위에서

꼼장어를 먹음직스럽게 잘 굽는동안

된장찌개도 하나시켰습니다. ㅎㅎ

꼼장어가 얼추 다 구워지면 흐름이 끊키기 않게 남은 꼼장어 마져 올려주었습니다. ㅋㅋ 먹는데는 흐름이 중요하죠!

잘 익힌 꼼장어를 듬뿍담아서 쌈에 싸먹어도 완전 꿀맛.. ㅋㅋ 

소금구이 2인분 뚝딱 해치우고 나서는 양념꼼장어 1인분만 시켰습니다.

겉이 살짝 탈정도로만 구워주면 되는데요. 불맛이 장난 아닙니다. ㅋㅋ

꼼장어는 너무 바싹익힌것보다 적당히 익혀주는게 훨신 맛있더라고요. 한주내내 꼼장어 생각이 낫었는데 소원성취했습니다. ㅎㅎ 저렇게 다 먹고 47,000원이 나왔는데 정말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가격이 엄청싼건 아닌데, 재료가 너무 신선해서 마치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먹는듯한 느낌이.. ㅎㅎ)

광명 하안동 근처에 계신분들은 하안동 사거리 뉴코아 아울렛 근처에 있는 여기 꼼장어 집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재료가 정말 신선해서 너무 좋아요.

 

이것으로 20.11.28(점심겸저녁) 광명시 하안동 산꼼장어&쭈꾸미(feat 꼼장어 맛집) 방문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IIDHVylaH4/ 맞팔 환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