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23(점심) 대구 라온컨벤션 결혼식 뷔페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23(점심) 대구 라온컨벤션 결혼식 뷔페

by S머프 2021. 1. 23.

오늘 지인이 대구 라온컨벤션에서 결혼식이 있어서 점심을 결혼식 뷔페로 해결하고 왔습니다.

라온컨벤션. 처음와 봤는데 주차장이 널찍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요즘은 식사 안하는 분들을 위해서 답례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하죠.. ㅎㅎ 저는 블로그에 후기도 남길겸 답례품 대신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컨벤션 2층에 식장이 있고 1층에 식사를 할 수 있는곳 이 널찍이 마련되어있었습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을 뿐만 아니라 구성이 다양하고 꽤 잘되어 있었습니다.

뷔페 앞에는 밥과 기본적인 한식이 주를 이뤘고

기본 음식들이 끝나고 즉석 Live corner에는 일식, 중식, 양식, 그리고 국수, 소머리곰탕까지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식 기본찬들..

요리가 꽤 다양하죠? ㅎㅎ 참, 음료는 음료수 구비가 아니라 사진 왼쪽에 보이시는것 처럼 음료수 기계에서 직접 컵으로 따라마셔야되서 음식물 쓰레기가 적게 나올것 같았어요.

결혼식 첫타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ㅋㅋ

낙지젓갈 상당히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더덕구이도 꽤 괜찮았고요 ㅎ

스시야 뭐. 기본은 하니 무난했고

개인적으로 한우소머리곰탕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ㅎㅎ 밥대신 잔치국수 면을 넣어서 같이 먹었는데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ㅎㅎ

디저트는 한.. 평균 정도는 했던것 같아요. ㅎㅎ

뷔페의 장점은 여러가지를 맛 볼수 있는거죠. 배불리 먹기보단 음식물을 조금씩 다 맛보려고 노력했습니다. ㅎㅎ

아, 즉석코너에 폭립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폭립은 질겨서 별로였습니다.

 

결혼식 참석전에도 뷔페 평이 나쁘지 않았는데 실제로 저도 맛보니 꽤나 괜찮았습니다. 사실 결혼식 뷔페식은 좀 실망스러운 경우가 많았는데 전반적으로 음식도 나쁘지 않았고, 꽤 괜찮았는데 아쉬웟던 점으로는 식당 내부에 방역이 따로 자리가 나뉘어져 있어서 각자 개인 방역을 주의해서 해야할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뭐 그거 빼곤 식장도 깔끔하고 나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21.01.23(점심) 대구 라온컨벤션 결혼식 뷔페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YEBt_FWlb/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