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24(점심) 멘야산다이메 이태원점(feat 일본 라멘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24(점심) 멘야산다이메 이태원점(feat 일본 라멘 맛집)

by S머프 2021. 1. 24.

간만에 일본풍의 라멘집에 가고싶어서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멘야산다이메 이태원점.

진짜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워낙 장사가 잘됫던 가게라 그런지 가게를 확장이전 했더라고요 ㅎ 그리고 코로나시대에 맞게 배민도 하고있다는 입식간판이 서있었네요 ㅎ

사장님께 물어보니 이전한지 1년정도 되었다던데, 아마도 축하의 화환(?)으로 추정되는 꽃 장식이 걸려있는 나무가 입구앞에 서있더라고요 ㅎㅎ

맛집이라는걸 증명하는 여러 매스컴에 나온 히스토리를 입구 앞에 걸어두었네요 ㅎㅎ

멘야산다이메는 직접 면을 뽑아서 요리할때 쓰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지금도 그러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

가게 내부 데코레이션도 완전 일본풍으로 한글 최대한 없이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내부에 나오는 노래가 근데 너무 쌍팔년도 일본노래 느낌이.. ㅋㅋ

가격은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내부 조명이 밝지 않다보니 사진찍는와중에 초점이 조금 흔들렸네요 ㅠㅠ

요건 카라구치라멘(일본의 이치란라멘과 맛이 비슷합니다)

차슈 추가해서 고기 양이 좀 많았습니다. 요것도 사진이 흔들렸네요 ㅠㅠ

이건 마제소바입니다. 마제소바는 한국말로 하면 비빔면을 이야기하는데 마제루라는 비비다 동사와 소바가 합쳐진 단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계란 노른자 깨는것부터 찍을까했는데 모르고 동영상 촬영을 늦게 찍어서 노른자가 깨진후부터 찍어버린 ㅜ

사이드 메뉴로는 교자만두를 시켜서 먹었는데 교자만두는 영 별로였습니다..

라멘들은 다 기본이상하니까 교자만두 말고 라멘들을 시켜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마제소바도 정말 맛있긴햇지만, 카라쿠치라멘이 훨씬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ㅎㅎ

카라쿠치 라멘은 정말 이치란라멘과 맛이 비슷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혹시 이치란라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한번 드셔보기를 추천드립니다.

 

멘야산다이메가 이태원, 건대입구점에 있는것으로 알고있는데 다른지역에도 있는지는 추가로 검색해봐야할듯 싶습니다.. ㅎㅎ

아, 음식 사진을 찍어서 SNS에 올리면 음료를 공짜로 주니까 참고하세요 ㅎ

 

이것으로 21.01.24(점심) 멘야산다이메 이태원점(feat 일본 라멘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avT48FwqO/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