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21(저녁) 유로코피자 포항 남구점(feat 와규눈꽃스테이크 피자)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21(저녁) 유로코피자 포항 남구점(feat 와규눈꽃스테이크 피자)

by S머프 2021. 1. 21.

며칠 죽만 먹으면서 속을 좀 달랬더니, 간만에 피자가 먹고 싶어져서 출장갔다가 저녁에 피자를 먹기로했습니다.

유로코피자라는 곳으로 피자를 사먹으러 갔는데요, 저번에 가서 만족도가 높아서 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내부는 보다싶이 엄청 청결하고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습니다.  사이즈는 레귤러, 라지, 패밀리 사이즈가 있는데 테이크아웃을 하게되면 2천원 할인도 해줍니다. ㅎㅎ 저는 저번에 한번 먹었는데 만족감이 높았던 와규 눈꽃 스테이크 피자를 시켜먹었습니다.

사장님의 센스.. 직접 수기로 피자 도우 끝부분 소스 찍어먹으라고 적어주셔서 감동.. 게다가 핫팩까지 넣어주셨습니다. ㅎㅎ

저번에 한번 왔었던걸 기억해주셔서 그런지 이번에 서비스로 핫윙두개도 넣어주셨습니다. 사장님 센스 짱.. ㅋㅋ

피자에 할라피뇨가 들어가 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게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속이 좀 괜찮아지고 오랜만에 피자를 먹어서 그런가 저번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아쉬웠던점은 저번에 피자 먹을땐 갈릭디핑소스였는데, 요거트소스보다 갈릭디핑 소스가 좀더 피자도우 찍어먹는데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사장님 서비스나 친절도 최상이라 만족.. ㅎㅎ 사실 저도 길가다 우연히 발견한 처음보는 브랜드였는데 맛도 괜찮고, 사장님 서비스가 워낙 좋아서 나중에도 포항 출장올일 있을때 피자 먹고싶다면 여기에서 주문해서 먹을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21.01.21(저녁) 유로코피자 포항 남구점(feat 와규눈꽃스테이크 피자)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T4GjBFqaZ/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