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17(저녁) 영주 치킨매니아(feat 후라이드 떡볶이 set, 닭껍질튀김)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2.17(저녁) 영주 치킨매니아(feat 후라이드 떡볶이 set, 닭껍질튀김)

by S머프 2021. 2. 17.

오랜만에 영주에 사는 지인을 만나서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 뭘 먹을까 하다가 둘다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치느님을 영접하러갔습니다.. ㅋㅋ

영주에 들리면 단골집이된 치킨매니아. ㅋㅋ

방문할때 마다 느끼는것은 이 내부인테리어가 참 이쁘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가성비 좋은 후라이드 복희세트에

닭껍질튀김을 시켰고

최근 핫한 청양마요소스만 추가했습니다. ㅎㅎ

푸짐하게 나온 한상.. ㅎㅎ

왜 치느님은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는 것일까요.. ㅋㅋ

퍽퍽한 닭가슴살을 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말 다했죠 ㅎㅎㅎ

닭튀김도 떡볶이 소스와 찰떡궁합!! ㅎㅎ

후라이드, 떡볶이 세트만 시켜먹기엔 뭔가 아쉬워서 사이드메뉴로 닭껍질튀김을 시켜봤는데 살짝 닭냄새가 나더라고요. 아무래도 재료의 특성상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떡볶이소스도 좋지만 그보다 청양마요소스를 찍어먹으니 닭껍질 특유의 느끼함과 잡내를 잡아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한살한살 나이먹어갈수록 행복이란게 별게 아닌것 같네요.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운동도 열심히해서 건강과 행복 둘다 잡고 싶네요.

 

구독자 분들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이것으로 21.02.17(저녁) 영주 치킨매니아(feat 후라이드 떡볶이 set, 닭껍질튀김)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인스타: 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