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18(저녁) 안동 정하동 스시카메(feat 숙성회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2.18(저녁) 안동 정하동 스시카메(feat 숙성회맛집)

by S머프 2021. 2. 20.

오랜만에 안동 정하동에 위치한 스시카메에 다녀왔습니다. 일정이 바빠서 간판이랑 메뉴판 사진 찍는건 깜빡했네요.

55,000원짜리 디너 사시미 코스를 먹었고 구성은 (계란찜/사시미15점/맑은국/구이/조림or찜/튀김/후식) 이렇게 되네요.

 

자세한 메뉴는 사진과 함께 보시죠.

에피타이저로 나온 계란찜입니다. 가볍게 식사를 시작하기 좋죠.

그다음 에피타이저로 나온 음식입니다. 아마 복껍질을 간장에 버무린것 같았는데 정확한 메뉴 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ㅠㅠ 새콤달콤한 맛으로 식감을 돋궈줌과 동시에 쫀득쫀득한 복껍질이 일품이였습니다. ㅎㅎ

본 메뉴인 사시미입니다. 개인적으로 스시카메는 안동에서 No.1 숙성회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숙성회 드셔본 분들은 다 알겠지만 숙성회만의 감칠맛과 부드러움이 정말 말로 다 표현할 수가 없죠.. ㅎㅎ
참치를 좋아하는편이 아닌데 참치를 숙성회로 먹으면 진짜 입에서 녹는데 진짜 고기 처럼 맛있더라고요. ㅎㅎ

고등어조림입니다. 고등어 비린내 1도 안나고 살로만 잘 이루어져있어서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도미머리조림입니다. 달달하면서도 생선머리만의 특유한 식감과 매력이 있죠. 특히 볼살은 진짜 최고.. ㅋㅋ

숙성회 초밥과 후토마키입니다. 숙성회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감칠맛이 정말 초밥의 재료로서 너무 잘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김밥도 제 선호하는 음식은 아닌데 여기 후토마키는 최고...

보통 튀김 나온다음에 우동이 나오는데 이번엔 아마 실수로 순서가 바뀌어서 나온것 같았습니다. 우동이 먼저 나왔는데 얼마전 현대백화점에서 먹었던 역대 최악의 우동이랑은 비교도 할수 없는 맛.. ㅎㅎ

튀김으로는 야채튀김과 생선까스인데 카레가루를 묻혀서 튀겨서 색다른 풍미가 좋았습니다.

마지막 메뉴로는 디저트로 딸기와 포도가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입을 헹궈주는듯한 상큼함. 그리고 마지막 메뉴까지 먹었을때 엄청 배부르다가 아니라 적당히 배불리 잘먹었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요즘들어 식사를 너무 배불리 하는것보단 살짝 아쉽게 먹는게 다음날 지장도 없고 좋더라고요. 간만에 숙성회 맛집에 들려서 너무 만족스럽게 식사를 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안동에서 숙성회 드셔보고 싶다면 정하동에 위치한 스시카메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2.18(저녁) 안동 정하동 스시카메(feat 숙성회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Lfs6wRF8W7/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