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25(점심) 포항 죽도시장 영광회대게센터(feat 회덮밥)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2.25(점심) 포항 죽도시장 영광회대게센터(feat 회덮밥)

by S머프 2021. 2. 27.

포항 죽도시장에 드릴일이 있어서 식사를 하러 갔다가 오랜만에 영광회대게센터에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간판 모습. ㅎㅎ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요 물회를 하도 많이 먹어서 이번엔 회덮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기본 안주가 진짜 너무 푸짐하게 나와서.. 사실 기본안주만으로도 술안주 순삭할거 같아요.. ㅋㅋ

메인메뉴인 회덮밥! ㅎㅎ

저는 밥을 많이 먹는걸 안좋아해서 초장만 넣고 비비고 밥은 따로먹었습니다. ㅎㅎ

요건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 매운탕인데요

팔팔 끓여서 살짝 쫄여서 먹으면 진짜 술안주로 최고일듯 합니다.. ㅎㅎ

낮에 방문해서 비록 술한잔은 하지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해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혹시 죽도시장 방문하실일 있으시면 꼭 추천드리고싶은 가게입니다. 구독자분들 토일월 연휴 즐겁게 보내시고 맛있는거 많이 드시는 연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으로 21.02.25(점심) 포항 죽도시장 영광회대게센터(feat 회덮밥)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Lwr8X5F0xt/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