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3.01(저녁) 대구 영선시장 하나치킨 (feat 후라이드치킨&불닭마요볶음면)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3.01(저녁) 대구 영선시장 하나치킨 (feat 후라이드치킨&불닭마요볶음면)

by S머프 2021. 3. 1.

몇일전 인생 최악의 치킨을 먹었던게 너무 억울해서 이번엔 치느님을 영접하기 위해 치킨맛집인 하나치킨에서 후라이드 치킨을 시켰습니다.

인생 최악의 겉딱속딱 치킨 관련 리뷰는 아래 링크에.. ㅠㅠ

moneyfreedomforall.tistory.com/408

 

21.02.26(저녁) BHC 대구 교대역점.(feat 맛초킹, 치느님이 다 진리는 아니다.)

얼마전에 지인이 BHC 기프티콘을 보내줘서, 맛초킹+뿌링소떡+뿌링치즈볼+콜라 세트를 선물받아서 불금에 치킨을 뜯기로했습니다. ㅎㅎ BHC 지점을 찾아보다가, 이번에 오픈한지 얼마안된 대구 교

moneyfreedomforall.tistory.com

 

예전엔 양념치킨을 참 좋아했는데 어느순간부터는 후라이드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ㅎㅎ

여기는 후라이드 치킨한마리를 시키면 박스 두개에 나눠서 줍니다. 최대한 바삭함을 유지하기위해서 그러는것 같더라고요.. 배려심에 추가점수!! ㅎㅎ 전 치킨에 소주 먹는걸 좋아하는데 이곳 하나치킨의 후라이드 치킨은 정말 잘만든 옛날통닭맛으로 맥주랑도 진짜 잘어울릴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이 곱디고운 자태좀 보세요... 요게 치킨이지.. ㅎㅎㅎ 며칠전 먹었던 악몽아 물럿거라~~

치킨만 먹기 아쉬워서 불닭볶음면을 해먹으려고 했는데. 집에 남아있는 불닭소스가 부족해서 불닭마요 소스를 해먹기로했습니다. 불닭소스1 살사소스 1 케첩1 마요네즈 1로 넣고 섞었는데

 

비쥬얼이 이렇게 나와버렸네요. 원래는 비율을 불닭소스2에 마요네즈를 0.5만 넣었어야했는데 마요네즈를 너무 많이 넣어서 조금 실패했습니다. ㅠㅠ

 

불닭소스 2 살사1 케첩1 마요네즈 0.5 이 비율로 섞으면 진짜 한국인이면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소스가 만들어지는게 고기 찍어먹을 소스로도 좋고 치킨찍어먹을 소스로도 좋은 정말 만능 소스입니다. 나중에 한번 꼭 만드셔서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어쨌거나, 몇일전에 겉딱속딱 치킨의 내상을 치유하고 다시 치느님을 영접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이것으로 21.03.01(저녁) 대구 영선시장 하나치킨 (feat 후라이드치킨&불닭마요볶음면)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L63UhmlziO/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