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3.02(저녁) 포항 남구 남녕반점(feat 쟁반짜장, 해물짬뽕, 탕수육 Set)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3.02(저녁) 포항 남구 남녕반점(feat 쟁반짜장, 해물짬뽕, 탕수육 Set)

by S머프 2021. 3. 2.

오랜만에 포항 남구에 위치한 남녕반점에 들려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ㅎㅎ

 

짬뽕도 먹고싶고, 짜장면도 먹고 싶고, 탕수육도 먹고싶어서 보니까 세트메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B세트메뉴인 짜장면+짬뽕+탕수육+콜라 세트를 시켰습니다. ㅎㅎ 짬뽕은 해물짬뽕으로, 짜장명은 쟁반짜장으로 upgrade 했습니다. ㅎㅎ

가장 먼저나온 탕수육.. ㅎㅎ

세트 메뉴인데도 양이 꽤 많죠? ㅎㅎ 저는 찍먹파라 소스를 붓지않고 찍어먹었습니다. ㅋㅋ

전에도 느꼈지만 이집 쟁반짜장.. 맛집이요~!!

꾸덕꾸덕한 쟁반짜장 비쥬얼 보세요..ㅎㅎㅎ 어우 지금 포스팅 쓰면서 다시봐도 군침도네요 ㅎㅎ

해물짬뽕도 정말 죽입니다.. ㅎㅎ

둘이서 B세트 메뉴 배터지게 먹고도 탕수육 조금 남아서 버리기 아까워서 사장님한테 포장해달라고 했네요. ㅋㅋ

 

간만에 중국집 음식 맛있게 먹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다른 음식들도 잘하지만, 특히나 쟁반 짜장 좋아하시는 구독자분들께는 여기 포항 남구에 위치한 남녕반점 강력추천드립니다. ㅎㅎ

 

이것으로 21.03.02(저녁) 포항 남구 남녕반점(feat 쟁반짜장, 해물짬뽕, 탕수육 Set)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L657pIlSQO/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