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3.11(저녁) 안동 정하동 스시카메(feat 숙성회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3.11(저녁) 안동 정하동 스시카메(feat 숙성회 맛집)

by S머프 2021. 3. 12.

이번주 너무 잘먹어서 좀 식단 조절을 할까했는데 저녁식사가 있어서

오랜만에 안동 정하동에 위치한 스시카메에 방문했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회뜨시는걸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저녁은 디너 사시미코스 55,000원짜리 먹었습니다.

에파타이저로 나오는 계란찜. 굶주린 배에 음식이 처음 들어간다는 신호탄으로 참 좋은 에피타이져죠 ㅎㅎ

그다음으로 나온 에피타이저입니다.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오이와 멍게를 간장, 식초에 절였는데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있으면서 식욕이 돋구워져서 좋았습니다. ㅎㅎ

본 메뉴1 인 숙성회 입니다. 4인 기준으로 나왔고요 제가 원래 참치 별로 안좋아한느데 진짜 숙성된 참치의 감칠맛은 무엇과도 견줄수 없습니다. ㅎㅎㅎ

그다음으로 나온 연어스테이크. 껍질은 바삭바삭하게 구워서 식감을 최대로 살려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다음 메뉴인 도미 머리조림. 짭조름하니 특히 볼살의 식감이 예술이었습니다.

도미머리조림까지 먹고나오면 나오는 숙성회 초밥. 다른 초밥들도 맛있지만, 참치가 들어가있는 후토마끼가 정말 일품입니다.ㅎㅎ

코스요리의 마지막을 알리는 튀김요리죠 ㅎㅎ 튀김요리는 무난했고요

우동은 뭐 우리가 다 아는 맛의 그 우동이지만, 면의 익힘정도나 간도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디저트인 청귤을 설탕물에 담근거라는데 달콤하니 진짜 디저트로 백점 만점이였습니다.

무엇보다 이렇게 퀄리티 있는 코스요리를 55,000원에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 먹고나서도 엄청 배부르지 않고 기분좋게 배부른 정도였고 숙성회에 매력을 알게해준 식당이라 저에겐 참 의미가 큰곳이네요. 숙성회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식당입니다.

 

이것으로 21.03.11(저녁) 안동 정하동 스시카메(feat 숙성회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MTrdaylyno/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