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3.18(점심) 포항 남구 화산짬뽕(feat 차돌짬뽕)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3.18(점심) 포항 남구 화산짬뽕(feat 차돌짬뽕)

by S머프 2021. 3. 18.

어제 오랜만에 음주를 하고 나서 해장을 뭘로 할까 하다가... 짬뽕 맛집인 화산짬뽕에 들렸습니다.

화산짬뽕 간판디자인은.. 언제봐도 맘에드네요 ㅎㅎ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 저는 화산 차돌 짬뽕을 먹었습니다. ㅎㅎ

기본찬은 간단하게 나오고요, 셀프바가 있으니 부족한게 있으면 원하는만큼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금방 나온 차돌짬뽕.. ㅎㅎ 진짜 고기양 많습니다.

차돌박이 고기 양이 대략 짐작이 가시나요? ㅎㅎ 진짜 양 혜자.. 괜히 음식값을 만원 받는게 아닙니다 ㅋㅋ 큼지막한 새우와 팽이버섯은 살짝 차갑기 때문에 뜨거운 국물안에 넣어두고 잠깐 뎁혔다가 먹으면 꿀맛 ㅎㅎㅎ

 

어제는 중식 코스요리, 오늘은 짬뽕으로 해장을 했네요. 이틀연속 중식요리 먹었는데 질리지를 않습니다. ㅎㅎㅎ

예전에 자주 방문했던 짬뽕 맛집이라 크게 더 쓸말이 없네요.

 

이것으로 21.03.18(점심) 포항 남구 화산짬뽕(feat 차돌짬뽕)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Mj7DWXlmjA/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