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3.16(점심) 안동 정하동 양푼이고을(feat 매운소갈비찜)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3.16(점심) 안동 정하동 양푼이고을(feat 매운소갈비찜)

by S머프 2021. 3. 16.

오늘은 안동 정하동 숨겨진 맛집인 양푼이고을에 점심을 먹으러 왔습니다.

정하동 골목안에 위치해있고요 가게옆에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서 주차는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숯불구이 메뉴판 사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여긴 가성비도 좋지만, 사장님이 서울 모 호텔 쉐프 출신이라고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진짜 요리 솜씨가 어마어마 하시다는.. ㅎㅎ

4명이서 매운 소갈비찜(순한맛) 대짜로 예약하고 갔고요 기본 찬은 요렇게 나옵니다. ㅎㅎ

계란찜 서비스로 하나 더 주셔서 추가 사진 한방더 ㅋㅋ

메인 메뉴인 매운 소갈비찜입니다. ㅎㅎ 얼핏보면 닭도리탕 같죠? 성인 남성 4명이서 大짜리 배불리 먹었는데도 금액이 64,000원 밖에 안나왔어요.. ㅎㅎ

소갈비찜은 미리 조리가 되어 나와서 버너 약불 해놓고 바로 식사하면 되서 이점 또한 좋았습니다. 아! 맵기는 순한맛 시켰는데도 꽤 매콤했어요. 방문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점 감안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께는 상당히 매울수도 있겠다는.. ㅎㅎ

이집은 뒷고기도 진짜 맛있어서 혹시라도 안동에서 가성비 좋은 고기집 찾으신다면 양푼이고을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3.16(점심) 안동 정하동 양푼이고을(feat 매운소갈비찜)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MeDaogFm1h/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