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3.25(점심) 안동 정하동 돈까스까페(feat 함박스테이크 오무라이스)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3.25(점심) 안동 정하동 돈까스까페(feat 함박스테이크 오무라이스)

by S머프 2021. 3. 25.

오늘은 안동 정하동에 위치한 돈까스까페에 식사를 하러왔습니다.

항상 간판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저 노후한 간판좀 바꿔주고싶네요.. ㅎㅎㅎ

매번 돈까스만 먹기엔 물리는 감이 없지않아 있어서 오랜만에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오늘따라 함박스테이크가 땡겨서 함박 스테이크 오무라이스를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기본찬은 항상 동일합니다. 소소하지만 돈까스나 함박스테이크와 잘 어울릴 기본찬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여기가 돈까스가 워낙 빨리나와서 좋아했었는데요 함박스테이크는 조금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함박스테이크도 엄청 빨리 나오더라고요.. ㅎㅎ

함박스테이크도 큼지막하게 두개나 나오고, 함박스테이크 밑에 덮여있는 오무라이스도 꽤나 크게 나와서 양이 많아서 일단 만족했습니다. ㅋㅋ

 

함박스테이크 맛은 떡갈비 맛에 가까웠어요. ㅎㅎ 엄청 맛있다는 아녔고 금액대비 가성비 좋다 정도의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엄청 맛이 없다는 아녔고요 ㅎㅎ

 

오늘 일정이 바빠서 식사하고 옆에 낙동강 둔치를 보면서 힐링할 여유는 없었지만, 그래도 식사만큼은 배부르게 잘 했네요.

 

이것으로 21.03.25(점심) 안동 정하동 돈까스까페(feat 함박 스테이크 오무라이스)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M1aZoslYda/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