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3.25(디저트) 포항 남구 수제쿠키 맛집 마벨(feat 오페라 무스)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3.25(디저트) 포항 남구 수제쿠키 맛집 마벨(feat 오페라 무스)

by S머프 2021. 3. 25.

오전에 안동에서 볼일을 보고 다 마치고 포항으로 내려왔다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애 수제쿠키집인 마벨에 들렸습니다.

오늘은 매장에서 커피와 함께 수제 쿠키를 맛볼생각으로 들려서 음료 가격 사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점심을 많이 먹은 탓에 간단하게 하나 먹을 생각으로 들렸고 원래는 체리타르트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벌써 품절이 되어 오페라 무스를 먹기로 했습니다. 안그래도 평소에 무슨맛일지 궁금했던 터라.. ㅎㅎ

매장 온김에 마들렌도 한번 사진 찍어보았고요, 사장님께서 인스타 포스팅 고맙다고 레몬 마들렌과 트러플 치즈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감동 ㅠㅠ 레몬 마들렌과 트러플 치즈는 저녁에 먹어보았는데 레몬 마들렌이야 원체 맛있어서 말할 필요도 없을것 같고 트러플 치즈는 처음 맛보았는데 트러플 향과 스모키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커피랑도 잘어울리겠지만, 화이트와인이랑 특히나 잘어울릴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트러플 치즈는 꼭 포장해서 집에서 화이트와인과 먹어봐야겠습니다. ㅋ

오페라 무스는 일단 커피랑 너무 잘어울렸습니다.

단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초콜릿 무스가 듬뿍 들어있어서 정말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그 맛을 조금은 중화시켜줄 수 있는 아메리카노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ㅎ  다음번에는 못먹어본 메뉴 또 다른걸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ㅎㅎ

포항 사시는 분들께는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마벨입니다.

 

이것으로 21.03.25(디저트) 포항 남구 수제쿠키 맛집 마벨(feat 오페라 무스)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M1ynu_FKEU/ 맞팔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