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4.05(저녁-1) 안동 더테이스팅키친(feat 한우채끝등심 스테이크)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4.05(저녁-1) 안동 더테이스팅키친(feat 한우채끝등심 스테이크)

by S머프 2021. 4. 5.

오늘은 오랜만에 안동에 정식 스테이크집인 더테이스팅키친에서 식사약속이 있어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스테이크 코스요리를 시켰고 메뉴는 매번 먹던 메뉴와 항상 동일합니다. ㅎㅎ 다만 지난번 방문과 바뀐점 하나는 가격이 좀 올라서 기본 스테이크 코스가 65,000 → 63,000원으로 가격이 조정되고 오늘의 스프는 4,000원을 추가해야 나오게 바뀌었더라고요.

기본 에피타이저로 빵 이후에 나오는 샐러드는 훈제된 새우가 참 맛있었고 전반적으로 과하지 않은 드레싱으로 에피타이저로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4천원 추가해서 나오게된 오늘의 스프.. 언제먹어도 최고인것 같습니다. 버터와 생크림이 잘 녹아들어가서 부드러운 맛으로 속을 달래주면서 에피타이저로 먹었던 샐러드의 맛을 완벽하게 감춰주었습니다. 그리고 메인메뉴인 스테이크를 먹기 위한 준비를 해주죠. ㅎㅎ

한우 채끝 등심스테이크 미디엄 레어입니다.

미디엄으로 구우면 제가 생각한 굽기가 안나오기에 매번 방문할때마다 미디엄레어로 주문하고 있네요. 곱디고운 저 색깔 좀 보세요 ㅎㅎㅎ

마지막은 레몬스카이 티와 티라미슈 케이크입니다. 달콤한 티라미슈 케이크와 깔끔한 레몬스카이 티로 식사를 마무리 하니 정말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 한끼를 즐겼습니다.

 

아마 당분간은 안동에서 식사가 자주 없을것 같은데 이렇게 맛있고 즐거운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것으로 21.04.05(저녁-1) 안동 더테이스팅키친(feat 한우채끝등심 스테이크)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NShOA_lBjO/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